홈 고객문의 FAQ
씨네큐브의 좌석수는 1관 293석 (일반: 290석, 장애인: 3석), 2관 72석 (일반: 71석, 장애인: 1석)입니다.
영화 상영 시작하고 20분 지난 후에도 입장이 가능한가요?
NO! 티켓 소지자에 한해, 영화 시작 후 10분까지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그 이후에는 입장이 불가합니다.
씨네큐브에서는 관람객 분들이 보다 영화 관람에 집중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드리고자, 상영 전 광고 없이, 정시 소등과 함께 영화 상영을 시작합니다. 이는 영화 시간에 맞춰 방문해주신 관람객 분들께 영화를 관람하는데 있어 소음 및 소란을 최소화 하는 데에 그 이유가 있습니다.
영화가 시작되고 10분이 지난 후에는 발권 전산 시스템 상에서 지난 회차에 대한 발권이 자동 종료되어 티켓 발권이 불가하며, 관람 티켓을 소지하셨거나 미리 예매를 하신 고객이시더라도 입장이 불가한 점(티켓 교환/환불 불가) 안내해 드리오니, 이점 유의하시어 상영시간보다 여유있게 도착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씨네큐브는 다른 극장과 달리 매점이 없는 데 음식물 반입이 가능한가요?
NO! 씨네큐브 극장 안에는 별도의 매점이 없으며, 씨네큐브에서는 관객분들에게 영화 관람에 보다 더 집중할 수 있는 쾌적한 관람 환경을 위하여 타인에게 소음 또는 향으로 인해 영화관람을 방해할 수 있는 음식물의 반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반입 가능: 생수, 물 종류 (뚜껑이 있는 페트병에 담긴 물)
반입 불가: 커피, 탄산음료, 주류, 캔음료, 과자, 김밥, 샌드위치 등 물을 제외한 모든 식 • 음료
상영관 입장 시에 음식물을 가지고 계실때에는 저희 직원의 안내에 따라주시길 부탁드리며, 가방등에 반입이 금지된 음식물을 가지고 상영관에 입장하셨을 시 직원이 음식물을 수거할 수 있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YES! 씨네큐브는 특별한 예외의 경우를 제외하고, 광고 없이 정시에 영화가 시작됩니다.
영화가 시작되고 10분이 지난 후에는 발권 전산 시스템 상에서 지난 회차에 대한 발권이 자동 종료되어 티켓 발권이 불가하며, 관람 티켓을 소지하셨거나 미리 예매를 하신 고객이시더라도 입장이 불가한 점(티켓 교환/환불 불가) 안내해 드리오니, 이점 유의하시어 상영시간보다 여유있게 도착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씨네큐브는 본 영화가 끝났는데도 상영관에 바로 불을 켜주지 않나요?
YES! 씨네큐브는 영화의 온전한 감동을 마지막까지 최대한 관객들에게 전달하고자 본 영화 후 이어지는 엔딩 크레딧이 모두 올라간 뒤에 상영관이 점등됩니다.
점등 되지 않은 어두운 영화관을 퇴장시에 안전 사고가 발생할 수 있사오니, 영화 상영 종료 후 불이 켜지면 퇴장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