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고객문의 FAQ
씨네큐브 홈페이지 PC 버전으로 접속 시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찾기 이용 시에도 정보 확인이 어려울 시, 씨네큐브 이메일(cinecube@tcast.tv)로
[비밀번호 문의] 글제목과 함께 성함과 아이디, 연락처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회원 가입을 하려는데 이미 가입되어 있다는 메시지가 뜨거나 실명 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름을 개명하거나 또는 기타 이유로 실명 인증을 받지 못하시는 경우에는, 실명 인증 회사에 문의하여 실명 등록을 해 주셔야 합니다.
현재 씨네큐브 홈페이지에서 활용되고 있는 실명확인 시스템은 "한국신용정보㈜ - http://www.nice.co.kr" 에서
제공하는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02-2122-4000로 전화하시거나 홈페이지(http://www.nice.co.kr)을 방문하시어 실명 인증 등록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개명을 해서 회원정보를 변경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문의 하신 개명에 의한 회원정보 변경은 본사 문의센터에서 일괄처리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개명과 관련된 사실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등의 사본을 사용하고 계신 아이디를 함께 적어
씨네큐브 메일 cinecube@tcast.tv [씨네큐브 홈페이지 회원 관리 담당자] 앞으로 보내주시면 변경 후 확인 답장메일을 드리겠습니다.